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영주시, ㈜일진 베어링아트 영주공장, 장수면민에게 ‘중복..
사회

영주시, ㈜일진 베어링아트 영주공장, 장수면민에게 ‘중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4/07/25 16:00

↑↑ ㈜일진 베어링아트 영주공장, 장수면민에게 ‘중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정해영 기자]㈜일진 베어링아트(대표이사 유현욱)는 지난 25일 중복을 맞이하여, 장수면민 20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일진 베어링아트에서 반구1리 마을에 성금 500만원을 전달하여, 반구1리 새마을부녀회에서 면민들에게 삼계탕을 만들어 제공했다.

폭염의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면민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려 만든 사랑의 삼계탕은 면민들에게 값지고 귀한 선물이었다.

장수면에 소재한 ㈜일진 베어링아트 영주공장은 입주 후 지금까지 복지관 무료급식소 지원, 연탄기부, 이웃돕기 성금 전달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유현욱 대표는 “기업의 발전과 이윤창출도 기업의 중요한 목적이지만 지역사회와 어울림을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호 장수면장은 “올해는 긴 장마와, 폭염으로 유난히 힘든 여름이었는데 정성이 가득담긴 삼계탕 한 그릇이 면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 주었다”며, 나눔행사를 펼쳐준 ㈜일진 베어링아트와 음식을 준비해 준 반구1리부녀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