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테크가 2024년 11월 15일(금) 오후 3시, 경상북도 하이테크밸리 신사옥에서 입주 준공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윌테크는 사업 초기부터 경상북도 신성장기업 및 수출 유망 중소기업으로 지정되고, 정부 기술·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하는 등 뛰어난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왔다. 이를 바탕으로 2020년에는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2021년 무역의 날에는 신시장 개척 분야에서 산업 표창을 수상한 저력 있는 기업이다.
이날 준공식에서 황인섭 ㈜윌테크 대표는 “이렇게 회사가 성장하고, 새로운 사옥으로 확장 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고용 창출과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윤종호 경상북도 도의원과 김영철 구미시 경제국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윤종호 도의원은 “㈜윌테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신사옥이 완공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현재 일부 제반 시설이 부족한 상황이지만, 시·도 기관과 협조해 불편함 없이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예산을 편성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영철 경제국장도 “구미시는 ㈜윌테크의 신사옥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기업이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적극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준공식을 통해 ㈜윌테크는 한층 더 도약할 발판을 마련했으며,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