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무지에도 농부는 씨를 뿌립니다. 미래에 수확할 열매를 꿈꾸며!
꿈은☆이루어진다!
민주주의 대한민국의 빈부격차와 부모찬스로 대를 잇는 불평등과 불공정을 척결하는데 헌신하겠습니다.
김천시민님들의 관심과 격려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22대 국회의원선거 출사표]
견리사의(見利思義)!
눈 앞의 이익을 보면 먼저 의로움을 생각한다. 작금의 우리 사회는 견리망의(見利忘義), 이로움을 보면 의로움을 잊어버리는 현상이 난무해 나라 전체가 마치 각자도생의 싸움판이 된 것 같습니다. 이제는 희망고문의 시대를 끝냅시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혹한의 계절에 댁내 건강과 평온을 기원드립니다.
1. 민생과 경제는 내팽개쳐져 국민들은 고물가ㆍ고금리ㆍ고환율의 3고 경제 아래 버거운 삶에 절망하고 있고, 장기적인 경기부진에 경제성장은 정체되어 있으며 오락가락 정책으로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들의 생태계는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민은 안중에도 없는 검사스런 패거리정치에 제대로 된 정치는 실종되어 국민의 힘 윤석열 정부가 2년차 국정을 펼치고 있으나, 대통령과 여당의 국민지지율이 계속 30% 수준의 낮은 지지율로 국정동력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2. 국내 정치에 있어 불안전한 사회시스템에 의한 각종 산업사고와 사회재난으로 무고한 국민들이 수많은 목숨을 잃어도 책임지지 않는 사회에서 오늘도 불안한 삶을 이어가고 있고, 빛바랜 정치이념으로 국민을 갈라치기하고 남북간 평화보다는 냉전적 긴장조성으로 군사적 적대감을 증대시켜 국민 불안과 이로 인한 국제관계에서의 신뢰도 추락이 대한민국의 발전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3. 지속가능한 대한민국을 위협하는 저출산ㆍ고령화로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38개국 중 장래 인구 관련 모든 분야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영국의 저명한 인구학자 콜먼 교수는 한국이 심각한 저출산 추세가 지속되면 첫번째 인구소멸국가가 될 것이라 경고하고 있으나 각종 국가적 대응책은 무용지물이고 출산율은 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4. 김천은 공직선거법 위반사건에 의한 시장의 법정 구속 후 김천시의 신뢰도 추락과 각종 추진 사업에 지장을 초래하고 있으며 김천시의 미래를 뒤쳐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늘이 무너져도 벗어날 길을 찾아야 합니다. 시도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생기지 않습니다. 모든 일은 가능하다고 믿는 사람만이 해낼 수가 있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가 되는 세상이므로 깨어있는 시민의 단결된 힘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국민에게 주어진 절대적 힘인 투표를 통해 우리의 미래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정치가 썩었다고 고개를 돌리지 마십시오. 낡은 정치를 새로운 정치로 바꾸는 힘은 시민 여러분에게만 있습니다. 정치란 덜 나쁜 놈을 골라 뽑는 과정입니다. 그놈이 그놈이라고 투표를 포기하면 제일 나쁜 놈이 다 해 먹습니다. 어항의 물을 교체하지 않으면 물고기는 죽게 됩니다! 그리하여 김천의 희망스런 미래를 계속 열어 가야 합니다.
1. 민주주의와 법치국가의 요체인 평등ㆍ공정ㆍ정의를 회복시켜야 합니다.
한국행정연구원 설문조사(2023년)에서 우리나라 국민 10명 가운데 9명은 '우리 사회가 공정하지 못하다'고 여기는 것으로 나타나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 실현이 절실합니다.
부모찬스로 권력과 부를 세습하고 기울어진 운동장을 만들어 수많은 흙수저 무수저 젊은이들에게 기회 평등의 희망을 빼앗고, 공정하고 정의로워야 할 사회 질서를 흐트러지게 하는 불합리한 폐습을 척결해야 합니다. 또한 권력과 부를 이용하여 유전무죄 무전유죄로 사회 정의를 우롱하고 불법.탈법.위법을 자행하여 법치주의를 훼손하는 적폐를 시급히 청산하여야 합니다.
2. 수도권 집중 완화와 지역균형발전을 통한 산업 다양성과 고도화를 실현하고, 고부가가치 기업을 유치하여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정주여건 제고, 인구감소지역지원특별법의 적용범위 확대 등으로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해야 합니다.
3. 지속가능한 사회의 구현을 위한 기후위기대응에 적극적으로 나서 에너지 혁명을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4. 우리 김천은 전국을 연결하는 십자축 광역철도망 건설로 교통중심도시로 건설해야 합니다.
[남부내륙철도(김천~거제), 중부내륙철도(김천~문경), 대구광역권철도 연장(구미~김천), 동서횡단철도(김천~전주)]
5. 혁신도시를 살리기 위해 2차 공공기관 이전 기관 유치에 총력을 다해야 합니다.
[도로교통분야, 물류분야, 에너지분야 기관]
6. 스마트 그린물류 규제자유특구 사업의 지속 추진과 자동차 튜닝, 드론산업 등 김천의 미래 먹거리 산업을 위한 신산업 활성화 및 관련 기업 유치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합니다.
친애하는 시민 여러분!
이제 저는 답을 찾아 시민품으로 들어가고자 합니다. 답은 혼자 찾는 것이 아닌 시민 여러분들과 머리와 어깨를 맞대고 끝까지 소통과 공감을 통하여 최선의 답을 인출할 것입니다.
그리고 열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균형적 판단을 실천하며 김천의 미래를 위한 희망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시민의 삶을 이해하고, 시민의 행복을 고민하고, 시민 행복의 조건을 채워가는 길을 묻고 또 물어 가겠습니다.
살고자 하면 시민과 함께!
죽고자 하면 시민을 위해!
경북 김천을 넘어 대한민국의 김천으로 함께 만들어 갑시다.
김천의 닻이 아닌 순항의 돛이 되길 시민께 약속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4. 1. 11.
제22대 국회의원선거(김천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장춘호 배상
[약력]
ㆍ김천시 감문면 구야리 출생
ㆍ위량초등학교, 성의중학교, 성의고등학교(상업과) 졸업
ㆍ대림산업주식회사 근무(31년)
ㆍ육군만기전역(1980~1983)
ㆍ한국방송통신대학교 졸업(법학)
ㆍ서울디지털대학교 졸업(상담심리학)
ㆍ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과정 수료(공공정책 전공)
ㆍ공장 노동자(생산직 4년)
ㆍ현) 감문면 주민자치위원 / 농업인
ㆍ현) 김천희망연대 밴드 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