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먹방신 강림 임박…구미푸드페스티벌, 정호영 셰프와 손잡다..
사회

먹방신 강림 임박…구미푸드페스티벌, 정호영 셰프와 손잡다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4/09/12 15:12
정호영 셰프, 축제 입점 10개 업소 메뉴 맞춤형 컨설팅 실시

↑↑ 먹방신 강림 임박…구미푸드페스티벌, 정호영 셰프와 손잡다
[정해영 기자]구미시는 12일 구미대 요리실습실에서 2024 구미푸드페스티벌 ‘구미미식존’ 참가업소를 대상으로 스타 셰프 정호영과 협업하여 메뉴 개발과 보완을 진행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했다.

컨설팅은 푸드페스티벌에 참가하는 60개 업소 중 정호영 셰프팀에서 선정한 10개 업소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셰프의 전문적인 감각이 더해진 메뉴들은 축제 기간 동안 `구미의 맛`을 현대적인 트렌드로 새롭게 해석해 방문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 업소 대표는 ˝스타 셰프의 컨설팅을 통해 시그니처 메뉴가 변화하는 과정을 경험하며 저도 함께 성장할 수 있어 뿌듯하고, 이번에 얻은 아이디어가 앞으로 가게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했다.

정호영 셰프는 ˝구미의 맛을 새롭게 해석해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10월 6일 축제 현장에서 직접 요리 시연을 통해 방문객들과 구미의 다양한 맛을 나눌 예정이고, 이를 통해 구미의 맛이 전국적으로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10월 5일에서 6일까지 열리는 이번 축제는 ˝맛남, 그이상의 즐거움을 만나다.˝라는 주제 아래 낭만구미(개막공연, 포크페스티벌 등), 맛난구미(구미미식존, 삼겹굽굽존 운영 등), 꿀잼구미(무소음디제잉, 과학꿀잼, 쿠킹꿀잼, 에어바운스 등)으로 구성되어 맛과 재미, 낭만이 만나 구미의 맛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