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끝! 수고했어요˝ 구미시 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수험생 특별할인 |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가난한 청년 ‘몬티 나바로’가 자신이 고귀한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임을 알게 되면서, 가문의 백작 자리에 오르기 위해 자신보다 서열이 높은 후계자들을 한 명씩 제거하는 과정을 독특하면서도 참신하게 그려낸 뮤지컬 코미디다.
이 뮤지컬은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음악, 3D팝업북을 펼쳐 놓은 듯 몬티 나바로의 여정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무대와 영상, 캐릭터마다 특징을 잘 살린 개성 있는 의상과 분장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이번 공연은 1인 9역을 소화하는 ‘다이스퀴스’역에 정문성, 이규형이, 다이스퀴스 가문의 후계자 8명을 제거하고 백작이 되려는 `몬티 나바로` 역에는 송원근, 김범, 손우현이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유영익 문화예술회관장은 “수험생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혜택을 통해 그간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이 수능을 마치고 문화생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할인 절차는 인터파크와 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수능끝! 수고했어요”할인권종으로 티켓을 예매 후 공연 당일 신분증과 수험표를 지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