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김천시전우회는 2025년 1월 5일 오후 6시, 해병대전우회 사무실에서 정기총회 및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나영민 김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김천시장 예비후보인 배낙호, 김세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나영민 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올해 대한민국과 김천시 모두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저부터 정신을 차리고 시민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해병대전우회의 헌신적인 봉사활동에 감사를 전하며 시의회 차원의 적극적인 예산 지원을 약속했다.
배낙호 김천시장 예비후보는 “해병대전우회의 활동은 김천지역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다”며 “오늘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언제나 궂은일에 앞장서는 전우회의 멋진 모습을 기억하겠다”고 전했다.
김세환 김천시장 예비후보는 “귀신도 잡는다는 해병대전우회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해병대 정신을 본받아 항상 불의에 타협하지 않고 살겠다. 오늘 정기총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김일규 김천시 해병대전우회장은 “오늘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2025년에도 전우회원들과 함께 김천시민들에게 든든한 울타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해병대전우회의 단결력과 지역사회를 위한 헌신을 다시금 확인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