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신년 조찬기도회 성료..
사회

김천시 신년 조찬기도회 성료

이재용 기자 입력 2025/01/15 09:29 수정 2025.01.15 11:07


2025년 1월 14일(화) 오전 7시, 김천북부교회에서 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주최로 신년 조찬기도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와 교회가 새해를 맞아 함께 기도하며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되었다.
제1부는 홍성훈 목사의 인도로 시작되어 묵도, 찬송, 김형수 장로의 기도, 민길성 목사의 성경 봉독, 특별찬양, 이동기 목사의 설교, 찬송, 김명섭 목사의 축도로 이어졌다.


제2부에서는 특별기도 순서가 마련되었으며, 김낙주 목사, 김영춘 목사, 오재진 장로, 윤동주 목사, 김영주 권사가 순서를 맡아 간절히 기도했다.

제3부는 내빈 소개와 인사로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순고 부시장과 나영민 시의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문상칠 장로가 광고를 맡았다. 마지막으로 김문부 목사의 조찬 기도로 모든 순서가 마무리되었다.


이동기 목사(김기총 회장/김천북부교회)는 설교에서 ‘뜻을 정하여’라는 주제로 다음과 같이 전했다.

“하나님의 뜻에 의지하여 저희는 민족의 대표로 서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모든 문제가 원만히 해결되어, 자손만대가 푸르른 역사를 이어가기를 기도합니다. 제헌국회 시절부터 오늘날까지, 국가적 위기 때마다 국회와 교회가 함께 기도해왔습니다. 지금의 어려운 시기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길 바랍니다.”

그의 간절한 설교는 조찬기도회에 참석한 이들의 마음을 울리며 깊은 울림을 주었다.

김천시기독교총연합회는 “새해를 맞아 지역과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김천시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