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소방서,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 및 대장 합동 이·취..
사회

김천소방서,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 및 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이재용 기자 입력 2025/01/22 18:14 수정 2025.01.22 19:54


김천소방서(서장 안영호)는 1월 22일 대회의실에서 김천소방서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 및 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천 지역 이우청, 박선하, 최병근, 조용진 경상북도의원을 비롯해 소방안전협의회 사무국장, 소방안전관리자협의회장, 의용소방대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천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남성연합회장에는 김영복 회장이 취임하고, 김태성 다수남성의용소방대장, 도규영 지례남성의용소방대장, 주계식 증산전담의용소방대장, 변금수 감문남성의용소방대장이 앞으로 각 의용소방대를 이끌어가게 됐다.


한편 그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 안전문화 정착에 공헌한 우석수 前 남성연합회장, 김동현 前 남성연합회 부회장, 이수영 前 지례남성의용소방대장, 김진기 前 증산전담의용소방대장 4명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안영호 김천소방서장은 "그동안 지역사회 안전과 봉사를 실천하다 퇴임(이임)하시는 회장 및 대장님들께 감사 드리고, 취임하시는 신임 연합회장 및 대장님들에게 김천시민의 안전과 의용소방대 화합 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이·취임식이 끝난 후 황금시장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명절 장보기를 하며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